미국비자 현재상황과 더욱 엄격해진 비자 인터뷰

안녕하세요 성공유학입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많은 나라가 혼란속에 있습니다. 특히 미국은 코로나로 인해서 미국은 비자업무가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미국대학교에서는 학기가 시작 된곳도 많이 있었기 때문에 7월 20일부터 비자업무를 정상적으로 재개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는 줄어들지 않은 혼란스러운 상황속에서 비자는 언제든 다시 중단 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때문에 1월에 학기를 계획하시는 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비자를 준비하셔야 할 것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로나 상황에 어떻게 비자를 준비해야 하고 최근 비자를 성공했던 한 케이스도 같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월 20일부터 코로나로 인해서 중단되었던 비자가 다시 열렸습니다. 모든 비자가 다 열린것은 아니고 9월 학기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F, J, M 과 같은 교육관련 비자만 오픈을 하였습니다. 현재 미국비자는 계속해서 상황이 봐뀌고 있기 때문에 빠른 대처와 상황판단이 중요합니다.

트럼프 정부의 결정이 학생들에게 많은 혼란을 주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온라인 과정을 100프로 하는 학생들의 비자를 취소하겠다는 발표에 많은 학생들과 학교에 반발에 일주일만에 그 발표를 취소하는 사건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재학생의 경우 100프로의 온라인 수업을 들을 지라도 비자 취소가 되지 않고 현재 100 프로 온라인으로만 학교를 시작하는 학교의 신학생은 비자 신청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수업과 대면수업을 병행하는 경우는 비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현재 이전보다 비자를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들과 준비를 더 꼼꼼해야 합니다. 또한 현재 상황에서 비자 인터뷰는 더욱 엄격해졌기 때문에 학생비자를 받는 확률이 더 힘들진 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현재 미국대학교에서는 대학교안에서의 파티등으로 인해서 코로나 감염이 급증해진 상황이라 언제든지 미국대사관 비자 업무는 언제든지 중단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때문에 미국 비자를 준비하려고 하시는 학생들은 서둘러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국비자 심사는 더욱 엄격해졌기 때문에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특히 서류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매우 잘 준비하셔야 하는 것은 하나의 서류라도 누락 된다면 비자를 받는 것에 있이 힘들 수 있기 때문에 한번에 잘 준비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문에 코로나 상황에 맞춰서 미국 각 주에서 실행하고 있는 행정법에 맞춰서 증명할만한 서류 준비도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입국시에도 대면 수업과 관련된 서류 준비도 매우 중요해서 현재 코로나 상황에 맞는 비자 준비시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추천드립니다.

최근에 저희 성공유학을 통해서 비자를 받으신 분의 후기입니다. 이학생의 경우 많은 상황이 비자를 받는데 있어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때문에 비자를 받는데 많은 리스크가 있어 비자도 포기하려고 했었지만 저희의 도움과 체계적인 전략을 통해서 비자 받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오늘은 현재 미국 비자의 상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사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상황이지만 본인의 미래를 위해서 잘 준비하여 나간다면 성공적인 유학을 할 수 있는 첫 걸음일 수 있습니다.

미국비자의 문의와 현재 상황속에서 미국학생비자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성공유학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