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조기유학 오하이오 보딩스쿨 Andrews Osborne Academy 와 코로나 대응책

안녕하세요 성공유학입니다.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야에서 전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뿐안 아니라 미국에서도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참 많은 어려움을 겪는 것이 사실인데요.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이 사태에 적극적인 대응책을 잘 가지고 있는 Andrews Osborne Academy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 은 미국 오하이오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하이오주는 미국에서 교육 수준이 매우 높은 주로도 유명합니다. 지역적으로 중산층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미국 오하이오는 미국에서 뉴욕, 시카고, 세인트루이스와 캐나다 토론토의 중간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부권에서 중심지에 있는 편이기 때문에 많은 대기업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후는 한국과 비슷하게 4계절이 뚜렷한 편이기 때문에 특히 한국학생들이 적응하기에 매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은 340명의 학생들이 재학중에 있습니다. 그 중에서 80명의 국제학생들이 있습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은 미국보딩스쿨로 국제학생뿐만 아니라 다른 타지역에서 온 미국 현지학생들도 함께 지내며 생활하게 됩니다. 때문에 함께 어울리며 영어를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현지의 생활을 배우고 적응하도록 도와줍니다.

선생님들의 75%이상이 석사이상의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선생님과 학생의 비율은 1:6으로 매우 소규모의 클라스를 자랑합니다.

미국 명문대 진학에 맞춰진 23개의 심화 커리큘럼도 가지고 있어 미국명문대 입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Ap와 Honor 수업들은 약 20개 정도 가지고 있어 학생들은 이런 수업들을 통해서 본인의 역량에 따라서 선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미국명문대학 진학에 맞춰진 스펙을 만들기 위해서는 각 학교의 카운셀러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데 Andrews Osborne Academy은 1:1 카운셀러와 함께 9학년부터 체계적으로 대학입시를 위한 상담과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을 졸업한 졸업생들은 미국 오하이오 주립대뿐만 아니라 스탠퍼드, 듀크, 노스웨스턴, 존스홉킨스, 코넬, 에모리, UC계열의 대학들로 입학을 하고 있으며 대학 진학률도 100%를 가지고 있습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 은 미국명문대 진학을 위한 커리큘럼을 운영합니다. Flight Plan을 통해서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카운셀러와 함께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게 되고 그 계획을 바탕으로 미국대학 진학 준비를 시작합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에서는 생명공학, 로봇공학과 같은 공과 계열 STEM 전공들을 자기고 있어 공과계열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서 전적으로 지원을 도와줍니다. 또한 순수미술, 공연예술, 드라마, 콘서트 등과 같은 예술 분야 프로그램에도 강점을 가지고 있어 그 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학교의 서포트를 통해 전공을 살릴 수 있습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는 매우 넓은 부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화 프로그램을 위한 시설들과 장비들을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런 환경을 통해서 학생들은 공부의 효율성을 높힙니다.

영어가 부족한 국제학생들을 위해서는 ESL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학생들은 영어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Access to Success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학생들은 방과 후 시간 동안 올바른 공부 방법과 습관을 배우고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추가적인 학업 서포트를 운영합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 에서는 보딩스쿨입니다. 최대 20명의 수용 가능한 시설이 7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 시설별로 관리해주는 담당 선생님이 있어 생활 뿐만 아니라 공부에도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다양한 국가에서 온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 각 나라의 문화도 배우며 공부를 하게 됩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에서는 현 코로나 상황에 맞춰서 대응책을 가지고 있어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의 많은 학교들은 현재 상황에 대비하여 온라인 클래스도 대체하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온라인 클래스는 미국 현지 시간에 맞춰져 있어 한국에서는 새벽시간에 공부를 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때문에 학교에서 주는 서포트를 받는 것이 한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Andrews Osborne Academy에서는 5개의 공약으로 안전을 보장하며 학생들이 보다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 코로나 대응책

https://andrewsosborne.wistia.com/medias/n1cwuopcp8

위에 링크를 통해서 Andrews Osborne Academy 은 현 상황에 대비하여 대응책을 준비하고 국제학생들을 위한 안전을 책입지고 있습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 에서는 우수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Andrews Osborne Academy 에 대해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공유학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곘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